로그인 |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접속 보안접속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상품검색
  검색
  상세검색
상품목록
 
현재위치: > Chapter Book > 중급 (초등고학년~) > Geronimo Stilton(Book)
Geronimo Stilton(Book)
[Book]Geronimo Stilton #1~57 : 57종SET(25%할인/현금구매시 만원추가할인)
판매가 : 363,000
소비자가 : 484,500
제조사 : Scholastic
상품코드 : 17720
제품구성 : Paperback 57권
대상연령 : 초등학생이상
현금구매시 : \10,000 차감 후 입금
수량 :
updown
SNS 상품홍보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상품상세|상품사용후기|상품Q&A  
 

#1 Lost Treasure of the Emerald Eye
저의 동생 Thea가 제가 보관하고 있던 신비한 지도를 발견하면서 시작합니다.
이 지도는 먼 섬에 있는 보물지도 이거든요... Thea는 제가 나서기 전에 보물찾기에 저를 끌어들였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배를 타게 되었고 잊지 못할 모험이 시작되었습니다.
 
#2 The Curse of the Cheese Pyramid
이집트로 떠났습니다. 늙고 쓰러지기 직전의 낙타가 사막을 건너 저를 위대한 피라미드로 데려가고 있었습니다. 여행에서 본 미라와 상형문자 사이에서 생쥐세계의 7대 불가사의를 발견하게 되는데...

#3 Cat and Mouse in a Haunted House
어둡고 음침한 숲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러다 도착한 곳은 구부러진 발을 가진 영리한 고양이의 성이었습니다. 성은 텅텅 비어있었습니다. 아니 그건 제 생각 뿐이었습니다. 성은 유령이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그것도 고양이 유령이! 이 사건은 호기심 때문에 제 목숨이 위태로울 수 있는 사건이 였습니다.

#4 I′m Too Fond of My Fur!
저는 생쥐세계의 에베레스트 산을 찾아 여행을 떠났습니다. 여행 길은 위험하고 길었습니다. 너무 추워서 얼어 죽을 뻔도 하고, 혐오스러운 눈사람에게 납치도 당했었습니다. 놀라운 모험이였습니다.

#5 Four mice deep in the jungle
저는 제가 용기가 있는 생쥐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즘들어 모든 일에 두려움이 생기는 것은 왜일까요? 걱정이 된 Thea랑 Trap이 저를 정글로 데리고 가서 벌레죽을 억지로 먹이고, 급류속에 수영을 시키고, 독사와 함께 두었습니다. 저같은 겁장이 생쥐가 어떻게 살아났을까요?

#6 Paws off, cheddarface!
아니 이럴수가. 너무 이상하네요. 생쥐시에 있는 친구들이 저만 보면 제가 했던일을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전 전혀 기억이 없습니다. 내가 드디어 정신이 이상해진 걸까요? 마침내 사실은 밝혀졌습니다. 저랑 똑같이 생긴 생쥐가 동네를 돌면서 제 행세를 하였던 것이였습니다. 그 생쥐는 제 여동생 Thea도 속였다니까요... 그리고 그 생쥐가 "Rodent's Gazette"를 훔치려고 했습니다. 제가 어떻게 대처를 했을까요?

#7 Red pizzas for a blue count
트렌스라타니아에서 생쥐가 덫에 걸렸습니다. Thea와 저만이 생쥐를 구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트렌스라타니아에 흡혈생쥐가 산다는 것밖에는 저는 아는 것이 없습니다.
아.. 과연 제가 따뜻한 제 고향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요?

#8 Attack of the Bandit Cats
저는 이제 막 새로운 생쥐도시의 첫번째 전화번호 책을 출판했답니다. 세상에나! 그런데 전화번호가 모두 틀렸다니! 아마도 고객들이 알면 그의 털을 뽑아버릴 텐데……
결국 저는 은으로 된 전설의 섬으로 Thea, Trap 그리고 Benjamin과 함께 여행 길에 오르기로 결심하는데…… 이런, 고양이 해적들을 만나 위기에 처합니다 과연 저와 친구들은 무사히 탈출 할 수 있을까요?

#9 A Fabumouse Vacation for Geronimo
가끔 나처럼 바쁜 비즈니스맨 쥐는 멋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가가 필요하답니다. 하지만 이런 행운이 누구에게나 있는 건 아닌가 봅니다. Rodent's Gazette 신문사 일로 몹시 지쳤을 때, 난 멋진 여행을 계획해서 예약까지 해놓았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시도하려 하면 재난은 항상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약된 호텔은 벼룩이 득실거리는 낡은 호텔이며, 방은 Gerbil Scouts군단과 방을 나눠써야 되고, 휴식을 즐길 수 없는 불길한 예감은 확신으로 돌아서지만...

#10 All Because of a Cup of Coffee
나, Geronimo Stilton은 사랑에 빠졌답니다. 어느날 아침 커피샵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쥐에게 매료됩니다. 상심한 저는 그녀에게 사랑을 증명하려고 결심하는데.. 나의 가족들과 여행을 함께 떠나면서 사랑에 도움이 될 놀라운 발견으로 나의 다친 사랑의 상처는 전화위복으로 다가오는데...

#11 It′s Halloween, You 'Fraidy Mouse!
생쥐들의 섬에 할로윈 데이랍니다. Trap은 저에게 짓궂은 장난을 하고 Thea는 할로윈 책을 만들라고 재촉하는데…… 자료를 모으기 위해 저는 공동묘지를 갑니다. 거기에서 아주 섬뜩하게 생긴 Yikes를 만나는데요. 13일의 금요일의 프레디 같은 Yikes로부터 어떻게 벗어나야 할까요?

#12 Merry Christams, Geronimo!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저는 잠시 일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생각에 아주 설렙니다. 조카인 Benjamin과 나무를 타고 아주 맛있는 크리스마스 치즈를 생각하면서 즐거워하는데…… 제 꼬리에 미끄러지고 제 집을 불타고 더군다나 고양이들이 공격하고…… 가장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악몽으로 변한답니다. 

#13 The Phantom of the Subway
제 여동생 Thea가 새로운 생쥐도시의 지하철 통로에서 유령이 나타났다고 말해주네요. The Daily Rat의 편집장 Sally Ratmousen, Thea, Trap, Pinky Pick와 함께 유령을 찾으러 나서는데…… 그렇지만 사실 전 조금 무섭답니다. 서서히 유령의 정체가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14 The Temple of the Ruby of Fire
지금 시작하는 이야기는 가장 스릴있었던 모험이랍니다. 저의 오래된 친구인 von Volt 교수가 아주 유명한 불의 루비가 어디 있는지 알아낸답니다. 결국 우리는 전설속의 보석을 찾으러 떠나는데요. 그렇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글쎄 거기에는 수천개의 함정들이 숨어있답니다. 과연 제가 무사히 보석을 찾을 수 있을까요?

#15 The Mona Mousa Code
미스터리를 푸는 걸 좋아하나요? 전 좋아한답니다. 자, 생쥐들의 섬에 아주 유명한 그림, 바로 숨겨진 Mona Mousa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단서를 찾아서 그림을 찾는 재미를 느껴볼까요? 

#16 A Cheese-Colored Camper
William 할아버지가 Rodent’s Gazette에 돌아오셨답니다. 할아버지는 생쥐들의 섬에서 가장 춥고 어두운 Ratzikistan에 대한 가이드북을 출판하려고 한답니다. 그런데 할아버지는 저보고 그걸 쓰라고 하시네요. 아휴, 정말 전 여행이 싫은데 말이죠. 

#17 Watch Your Whiskers, Stilton!
이런, 애꾸눈 생쥐가 Rodent’s Gazette를 가로채려고 한답니다. 오직 신문사를 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건 나의 사업동료인 Shif랍니다. 자, 과연 신문사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 

#18 Shipwreck on The Pirate Islands
나의 여동생 Thea는 나를 괴롭히려고 작정을 했는지 제가 제일 싫어하는 여행과 유령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Thea는 유령해적에 대한 소문을 들려주는데요. 글쎄 더군다나 보물사냥에 저를 데려가려고 한답니다. 

#19 My Name is Stilton, Geronimo Stilton
우리의 편집자인 Pinky Pick씨를 만나보신 적이 있나요? 그녀는 사실 이제 겨우 14살이랍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 누구보다 똑똑한 친구랍니다. 자, 이제부터 그녀가 저와 같이 일하게 된 사연을 들려드릴게요. 

#20 Surf′s Up, Geronimo!
파란 하늘과 반짝이는 모래사장…정말 조용하고 환상적인 휴가를 꿈꾸었답니다. 적어도 Thea와 Trap이 저를 모험에만 끌어들이지 않는다면요. 정말 이번 휴가를 제가 잘 보낼 수 있을까요?
 
#21 The Wild, Wild West
저는 이제부터 서부 황야를 누비는 카우보이가 되보려고 하는데요. 자, 선인장도시에서의 모험을 들려드릴게요. 그런데 멋진 카우보이가 되는 건 쉽지 않더라고요. 함께 서부모험을 떠나볼까요? 

#22 The Secret of Cacklefur Castle
저의 오래된 친구 Creepella von Cacklefur가 그녀의 기괴한 성에 초대를 했답니다. 하지만 유령과 여행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그녀의 초대가 반갑지만은 않은데요. 자, 이제부터 저는 그녀의 괴팍한 가족들틈에 둘러싸여서 어둡고 음침한 성에 있어야만 하는데요. 여러분, 제가 그 곳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23 Valentine′s Day Disaster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하는 발렌타인데이랍니다. 친구와 가족들에게 발렌타인카드를 보냈답니다. 그런데 막상 발렌타인 데이에 우편함에 저한테 온 카드가 한 장도 없지 뭐예요? 설마 저를 잊은 걸까요? 

#24 Field Trip to Niagara Falls
나이아가라 폭포로 사촌 Benjamin의 반과 함께 성스러운 치즈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본 적이 있나요? 정말 놀라운 자연이 눈앞에 펼쳐지는데요. 그렇지만 모험에는 항상 위험도 뒤따르죠? 과연 전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25 The Search for Sunken Treasure
성스러운 치즈를 찾기 위한 즐거운 모험이 시작됩니다. Ratlapagos섬으로 가족과 함께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납니다. 전 여행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더군다나 바다 한가운데에 배가 떠있다면 말이죠. 그리고 보물을 찾는 이가 저랑 가족만 있는 건 아니라는 거죠. 

#26 The Mummy with No Name
오 이런! 사실 전 겁이 많답니다. 그런데 이번 할로윈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집트 여행을 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문제는 이집트에서 할로윈데이가 더 인기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거죠. 더군다나 미이라는 더 무섭답니다. 겁많은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27 The Christmas Toy Factory
호! 호! 호! 전 New Mouse City의 성탄절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번 해에는 제가 운영하는 신문사에 할 일이 너무 많군요. 너무 바빠서, 끽 소리도 낼 수가 없으니 말이죠. 성탄절을 축하할 시간도 없다고 하니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황해 어쩔 줄 몰라 하는군요. 저한테 순록이 있어서 산타의 장난감 공장으로 멀리 날아갈 수 있으면 좋으련만…

#28 Wedding Crasher
전 훌륭한 여행가가 아니랍니다. New Mouse City로부터 아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사촌 Stevie Stingysnout가 결혼을 한다며 초대장을 보냈을 때, Thea와 Trap, 그리고 Benjamin은 좋아 어쩔 줄 몰라 했지만, 전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이들은 저를 Cheap Change Hill에 있는 Stingysnouts의 이상한 성으로 결국 끌고 왔습니다. 곰팡내 나는 모짜렐라, 이건 재앙이나 다름없습니다! 전 절대 이들과 함께 이 곳에 오겠다고 동의한 적이 없단 말입니다.

#29 Down and Out Down Under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스트레일리아로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상어와 함께 서핑을 하다 독뱀에게 쫓기고 오지에서 길을 잃어버리면서, 전 지구 반대편에 있는 오스트레일리아로 가는 이 여행이 정말 좋은 생각이었는지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살아서 New Mouse City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30 The Mouse Island Marathon
그래요! 인정할게요. 제가 뭐 그리 근육질 쥐는 아니에요. 그래서 Mouse Island 마라톤에 순간적으로 참가신청을 하였을 때, 충격을 받았다구요. 저보고, 마라톤을 뛰라구요? 하지만, 제 친구와 가족들이 결승선을 가르도록 도움을 주기로 결정하였답니다. 오 이런, 난 절대 이루어낼 수 없었을거에요.

#31 The Mysterious cheese Thief
나, Geronimo Stilton은 유령 같은 건 정말 취미없다구요. 앗! 그런데 영국 여행 도중 Stilton 치즈가 사라지기 시작했어요. 내가 무언가의 조치를 해야겠군요! 그 치즈와 나는 뭐 결국 이름도 나눈 사이라구요. 제가 그 미스터리한 치즈 도둑을 잡을 수 있을까요?

#32 Valley of the Giant Skeletons
Tuslaarai! Tuslaarai! 도움을 요청하는 한 몽골인이 있네요. 저도 도움이 필요해요! Gobi 사막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다가 길을 잃어버렸어요. 지금까지 제가 찾은 거라고는 모래 폭풍, 낙타 그리고.. 큰 공룡 뼈? 제가 어떻게 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33 Geronimo and the Gold Medal Mystery
달리기나 땀나는 운동 같은 것과는 거리가 먼 나 Geronimo Stilton. 암 체어에 느긋이 앉아치즈를 먹고 책 읽기만을 즐기죠. 그리스에서 올림픽이 개최 되었을 때 이 도시는 올림픽으로 열광하고 나는 올림픽 중계를 하게 되는데…그 와중에도 나는 올림픽에 관한 미스터리를 파헤치지 않을 수 없죠

#34 Geronimo Stilton, Secret Agent
나는 중요한 사건을 파헤치는 비밀 첩보활동을 펼치지요. Slimy Swiss cheese- 이 사건을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 할지 거의 알 수 없는데..나 Geronimo Stilton 는 비밀스러운 에이전트가 될까요? 아마 그것에 익숙하게 될수도…

#35 A Very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러 집에 가는 도중에 내 짐이 다른 쥐돌이의 짐과 바뀌었지 뭐에요...이런 제길! 짐이 바뀐 쥐돌이와 나의 모든 짐들을 찾으러 바쁘게 서둘 러야 겠군요! 과연 나 제로니모가 짐들과 선물들을 되찾게 될까요..?

#36 Geronimo's Valentine
나 Geronimo Stilton은 약간은 느끼한 쥐돌이 이며 로맨틱 하죠. 그래서 내가 발렌타이 데이를 좋아하는 이유이지요. 올해엔 아주 특별한 쥐순이 Petunia Pretty Paws를 만났죠~! 그러나 그때 나의 사립탐정 친구인 Hercule이 나를 불러댔지요. 미스터리를 푸는 데에 내 도움이 필요하다면서. 내가 친구 Herule를 도우며 동시에 Petunia 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하는데 이럴 때 젠틀한 쥐돌이인 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37 The Race Across America
나, 제로니모 스틸톤은 레이스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전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치즈 냄새 맡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저의 친구인 Bruce Hyena 가 자전거를 타고 미국을 횡단하는 레이스를 제안했을 때에는 거절할 수가 없었죠. 그리고 세상에나! 우린 정말로 멋진 모험을 했지 뭐에요!
 
#38 A Fabumouse School Adventure
저의 조카 Benjamin이 저를 학교 Career Day에 초대 했을 때, 제가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졌답니다. 제가 화산 폭발을 일으키고 운동장에 있는 터널 슬라이드에 갇히고, 우연히도 학급의 애완 도마뱀을 우리에서 나오게 했답니다! 어떻게 이 혼란스런 상황에서 빠져 나올 수 있을까요? 

#39 Singing Sensation
저의 친구 Champ Strongpaws가 저를 New Mouse City의 노래 대회에 참가를 시켰을 때 전 믿지 못했어요. 제가 노래를 한다고요? 전 단 한 줄도 노래 할 수 없어요! 전 제가 엄청난 모험을 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어떤 모험인지 함께 가 보시겠어요??

#40 The Karate Mouse
이런 세상에! 저의 친구 Bruce Hyena와 그의 사촌 Shorty Tao가 저를 가라데 세계 챔피언십에 출전시켰답니다. 저는 근육질의 몸도 아니고 가라데의 ‘가’자도 모른답니다. 거기에 훈련을 하기 위해서는 고작 일주일이라는 시간밖에 없어요. 어떻게 제가 일주일 만에 챔피언 가라데 선수가 될 수 있겠어요??

#41 Mighty Mount Kilimanjaro
쥐를 먹는 방울뱀이라니! 정말 믿을 수 없군요. 스포츠를 정말 좋아하는 저의 친구 Bruce Hyena가 결국 저를 설득해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하게 됐답니다. 제가 친구에게 거절 못한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이번에 저희는 정말 유명한 아프리카의 킬리만자로 산을 등반하기로 했답니다. 이런 세상에! 저는 등산할 체력이 없답니다. 어떻게 하면 제가 산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요?

#42 The Peculiar Pumpkin Thief
세상에 이럴 수가! 할로윈이 며칠 남지도 않았는데 뉴 마우스 시티의 모든 호박들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도둑은 아직 잡히지 않았고 저를 도와서 이 이상한 사건을 해결해 줄 사람이라고는 형사친구 Hercule Poirat 밖에 없네요. 하지만 할로윈을 구하기 위해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알아낼 수 있을까요?

#43 I'm Not a Supermouse
항상 겁 많고 걱정만 하는 제로니모. 용감한 그의 친구 Bruce는 이런 제로니모를 훈련시키기로 결심합니다. Bruce는 제로니모를 무서운 동물들과 있게 하고 사막에서 북극까지 극한의 날씨에도 맞서게 하는데.. 과연 우리의 제로니모는 변할 수 있을까요?

#44 The Giant Diamond Robbery
운동에 자신 없는 제로니모. 하지만 그의 할아버지 William dm은 그를 항상 골프대회에 데리고 다니네요. 그것도 캐디로 말이죠. 어느 날 우승컵을 훔치려고 계획하는 이가 나타나고 이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사람은 제로니모 뿐인데…

#45 Save the White Whale!
그 동안 너무 열심히 일만 한 제로니모. 그에게도 휴식이 필요하죠. 그래서 그는 Petunia와 함께 Bay of Whale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꿈만 같았던 휴식이 악몽으로 바뀌게 되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46 The Haunted Castle
Geronimo Stilton은 New Mouse City에서 신문사 The Rodent’s Gazette를 운영하는 영향력 있는 쥐 Geronimo Stilton이 들려주는 쥐들이 만드는 세상 이야기입니다. 하얀 종이 위에서 흥미진진한 내용이 다양한 색과 모양, 크기의 활자로 살아나,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모험과 미스터리 이야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47 Run for the Hills, Geronimo!
Geronimo Stilton은 New Mouse City에서 신문사 The Rodent’s Gazette를 운영하는 영향력 있는 쥐 Geronimo Stilton이 들려주는 쥐들이 만드는 세상 이야기입니다. 하얀 종이 위에서 흥미진진한 내용이 다양한 색과 모양, 크기의 활자로 살아나,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모험과 미스터리 이야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48 The Mystery in Venice
#49The Way of the Samurai
#50 This Hotel is Haunted!
#51 The Enormouse Pearl Heist
#52 Mouse in Space! 
#53 Rumble in the Jungle
#54 Get Into Gear, Stilton!
#55 The Golden Statue Plot
#56 Flight of the Red Bandit
#57 The Stinky Cheese Vacation

상품상세|상품사용후기|상품Q&A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상품상세|상품사용후기|상품Q&A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16 cd만 팔수 없는지요? 김수경 2013/09/05 177
15 답변입니다. wowabc 2013/09/06 185
14 책이랑 CD세트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송지은 2011/08/29 2522
13 답변입니다. wowabc 2011/08/29 2584
12 언제쯤? 이미연 2011/03/07 1110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
Copyright ⓒ 2010 [와우에이비씨] All rights reserved.
전화 : 070-7638-8079 FAX : 0303-3130-0827
Contact jyr365@daum.net for more information.
법인명(상호):와우에이비씨 주소:51128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67 (용잠리)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543-76-00098] / 통신판매업 신고 제 2016-창원의창-00025호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E-mail(jyr365@daum.net) / 대표자(성명):조영래
cafe24